Google
 

제목처럼 갤럭시노트3 로즈골드 블랙 개봉기 입니다.


갤럭시노트3 색상은 현재 글 작성 시점 기준으로

  • 제트 블랙
  • 클래식 화이트
  • 블러쉬 핑크
  • 멜롯 레드
  • 로즈 골드 블랙
  • 로즈 골드 화이트

게 6가지가 있습니다.


이 중에 저는 로즈 골드 색상으로 하기로 했고 로즈 골드 블랙으로 할것인지 로즈 골드 화이트로 할 것인지는 실물을 보고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알아봤던 기간에는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로즈 골드 블랙이 로즈 골드 화이트보다 구하기 더 어려웠습니다. ^^ 그리고 실물을 봐도 결정하기 힘들더군요... )


아시다시피 갤럭시노트3 는 뒷면이 가죽 재질과 같은 느낌이 들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이상하게 로즈 골드 화이트는 오래 사용하다 보면 손때가 묻을거 같은 그런 느낌이 들더군요. 그래서 그냥 로즈 골드 블랙으로 결정했습니다.

(실제로 오래 사용한다고 해서 손때가 묻을거라고는 생각되지 않지만 느낌이 그랬습니다. ㅎㅎ)


먼저 갤럭시노트3가 들어있는 박스입니다.


갤럭시노트3 박스


제일 위에 뚜껑을 열면 먼저 폰이 보이고, 액세서리들은 그 아래에 위치에 있습니다.


갤럭시노트3 박스 개봉


갤럭시노트3를 꺼내서 찍은 모습입니다.

(골드 색상을 잘 보이게 하기 위해서 밑에 흰색 종이를 깔고 사진을 찍었는데 전문가가 아니라서 그런지 좀 허접합니다.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 블랙


아래는 밑에 부분입니다. 홈 버튼 테두리도 골드로 되어 있고 오른쪽 팬도 끝부분은 골드 색상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 블랙 아래 부분


아래는 옆 모습입니다.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 블랙 옆면


폰이 있었던 박스를 들어내면 액세서리들이 보입니다.


갤럭시노트3 액세서리


USB 케이블, 전원케이블, 여분 배터리, 배터리 케이스, 이어폰, 설명서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3 액세서리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갤럭시노트1 과 나란이 찍어 봤습니다. 같이 놓고 보면 갤럭시노트3가 좀 길게 보입니다.



뒷 모습입니다.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갤럭시노트1 은 LTE, 갤럭시노트3 은 LTE-A 입니다. 그리고 카메라 부분이 갤럭시노트3의 경우에는 약간 돌출되어 있는 거처럼 보입니다. 그에 비해 갤럭시노트1은 평평해 보입니다.


갤럭시노트1 과 갤럭시노트3 뒷면


두께는 자세히 보면 갤럭시노트3가 얇아 보이긴 하지만 그냥 봐서는 차이가 그렇게 많이 나 보이지는 않습니다.


갤럭시노트1 과 갤럭시노트3 두께


그리고 베젤입니다. 베젤은 확실히 갤럭시노트3가 얇아 보입니다. 그래서 화면은 커졌지만 실제 손에 쥐는 느낌은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갤럭시노트1 과 갤럭시노트3 배젤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로즈 골드 블랙 간단 개봉기 였습니다. 


갤럭시노트1을 쓰다가 갤럭시노트3를 쓰니 속도 차이는 확실하네요. ^^ 


그리고 갤럭시노트1 화면을 보다가 갤럭시노트3 화면을 보면 색감이 다르게 느껴집니다. 갤럭시노트3 화면만 보고 있을때는 못 느꼈는데 이번에 같이 놓고 보니 차이가 느껴 지네요. (다른 스마트폰하고 비교하면 더 나겠지만.... ) 


네이버 라인같은거 한번 양쪽에 실행시켜 놓고 한번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살짝 다른 느낌이 납니다. (어떤게 좋다 나쁘다 말은 못하겠지만... ^^)




Trackback 0 | Comment 0




행복한하루's Blog is powered by Daum &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