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서비스는 Mail.com 에서 제공하는 웹메일 (이메일) 서비스 입니다.

웹 이메일 서비스 같은 경우에는 현재 대부분의 포털 사이트들이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중의 하나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네이버, 다음, 구글 같은 대형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웹메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너무 많아서 열거 하기가 힘듭니다. ^^)

이렇게 다양하게 웹 이메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업체가 많은데, 또 이렇게 소개를 해드리는 이유는 바로 이메일 ID 뒤에 붙은 도메인 이름 때문입니다.

제목에서도 보시듯이 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도메인은 email.com 입니다. 즉 본인의 ID가 bob 이라면 이메일 주소가 bob@email.com 이렇게 된다는 얘기입니다.

이렇게 제공되는 도메인(email.com)이 매력적이라 그런지 Mail.com에서는 완전 무료로 웹 이메일을 서비스하지는 않습니다. 무료 서비스프리미엄 서비스 이렇게 나누어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광고가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료 서비스 가입






























무료 서비스의 경우에는 Mail.com에 접속하여 위와 같이 FREE Email Account 라는 문구를 볼 수 있는데, 이것을 클릭해 주면 가입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위에 그림에 바로 이동하도록 링크를 걸어 놨으니 바로 클릭하셔도 됩니다. 혹시 나중에라도 Mail.com에서 링크를 다른 주소로 바꾸었다면 그냥 Mail.com으로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무료 서비스라고 해서 처음에는 용량이 얼마 되지 않겠거니 했었는데, 광고 문구에 보시듯이 용량이 3 GB 나 되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 그리고 또 하나의 매력적인 것은 바로 250개 이상의 도메인들입니다. (나중에 가입할때 이 도메인들중의 선택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게 여러개 있으면 여러개 만들어도 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메일 도메인



























Top Choices라고 해서 인기있는 도메인 부터 나오는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email.com과 mail.com이 가장 끌렸습니다. (전 두개 다 만들었습니다. ^^)

아래는 광고가 어떤식으로 추가되나 보여 드리기 위해 Mail.com에서 gmail.com 으로 메일을 보내봤습니다. "Be Yoursel @mail.com!" 부터 나오는 것이 광고 입니다. 이건 받는 사람 입장에서의 광고 이고, 보내는 사람은 Mail.com에 접속하면 배너 광고가 나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에 보면 "Ad-free No banners, links, or pop-ups!" 라고 나오는 것으로 봐서 Mail.com에 접속하면 link나 pop-up도 뜨는거 같은데 아직 pop-up 뜨는건 못봤습니다. ^^ 하지만 상대방에게 보내지는 것은 아래 그림에 나오는게 다 인거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이런 것들이 다 싫으면 결국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사용해야 하는데, 포함되는 feature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리미엄 서비스




























제일 중요한 가격적인 측면을 보자면 $3.95 / month or $29.99 / Year 입니다. 만약 1년 단위로 사용한다고 치면 약 30,526원 정도 됩니다.

도메인 때문에 유료로 사용하는 분들도 꽤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 근데 Mail.com 의 이메일 메뉴는 한글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현재는 영어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ㅎㅎ)

마음에 드시면 먼저 무료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Trackbacks 0 | Comments 0




행복한하루's Blog is powered by Daum & tistory